애브넷과 아이데미아, IoT 및 4차산업 응용프로그램 위해 유연한 ‘플러그 앤 플레이’ 셀룰러 연결 솔루션 개발

2018-02-23 17:45 출처: IDEMIA

애브넷과 아이데미아가 IoT 및 4차산업 응용프로그램 위해 유연한 플러그 앤 플레이 셀룰러 연결 솔루션 개발하기로 협력한다

피닉스/콜롱브, 프랑스--(뉴스와이어) 2018년 02월 23일 -- 세계적인 테크놀로지 유통기업인 애브넷(Avnet)(뉴욕증권거래소: AVT)과 전세계 증강신원확인(Augmented Identity) 분야를 선도하는 아이데미아(IDEMIA, 구 OT-모포)가 사물인터넷(IoT) 및 4차산업(Industry 4.0) 응용프로그램과 관련해 증가하는 통신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미래대비형 셀룰러 연결 솔루션을 신규 개발하기 위해 협력하기로 결정했다.

새로운 ‘플러그 앤 플레이(plug & play)’ eUICC (내장형 범용집적회로카드, embedded Universal Integrated Circuit Card)와 SM-SR (가입자관리 보안 라우팅, Subscription Management Secure Routing)은 IoT 응용프로그램 솔루션 제공업체 및 관련 업체들에 제품의 미래 대비 역량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을 통해 업체들은 현장에 이미 배치된 그들의 셀룰러 연결 기반 장치, 기계 및 센서들의 내장 SIM 카드를 수동으로 교체할 필요 없이 모바일 네트워크 사업자(MNO)를 쉽게 선택할 수 있다. 제품 번들은 이 제품 번들은 제조 단계에서 eUICC에 다운로드된 셀룰러 사업자 프로파일을 통해 초기 선불 셀룰러 연결 인가를 이미 포함한다는 점에 더욱 특별하다.

이브 포테일러(Yves Portalier) 아이데미아 통신제품 총괄부사장은 “여러 산업 부문에서 임베디드 SIM 도입이 폭증하고 있으며 이는 기기의 수명주기 연결 관리, 혹독한 환경에도 견디는 내구성, 간편한 배치 등의 장점이 주요 원인이다”며 “자동차 등 여러 분야의 시장이 이미 빠르게 성장하고 있기 때문에 아이데미아, 애브넷 및 연결 관련 파트너들과 힘을 합치면 모든 IoT 사용 사례 및 응용프로그램들이 이 솔루션을 도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애브넷에서 이 솔루션을 우선 배치할 사업부는 애브넷 실리카(Avnet Silica)로 셀룰러 지원 서비스를 원하는 약 1만 명의 산업 고객들을 위해 제공, 통합 및 서비스 업무를 관리한다.

루 루토스탄스키(Lou Lutostanski) 애브넷 글로벌 IoT 부사장은 “아이데미아와 통합된 솔루션을 통해 우리는 모든 고객사들과 그들의 고객들에게까지 미래에 대비한 플러그 앤 플레이 셀룰러 연결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그는 “이를 통해 모바일 네트워크 사업자 파트너들에게 안전하고 유연한 글로벌 연결을 포함해 경쟁 우위를 최적화하고 보장해줄 수 있다”며 “우리의 독자적인 비즈니스 모델 솔루션은 고객사의 규모에 관계없이 각자에 최적화된 하이엔드 최신기술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애브넷 실리카와 아이데미아가 공동개발한 솔루션은 아이디어 구상에서 설계의 모든 단계까지 가이드를 제공하는 종단간 솔루션을 제공하는 애브넷의 글로벌IoT 프로그램을 완전히 준수한다. 애브넷의 IoT 스마트 솔루션은 기업들이 산업, 소매, 의료 및 기타 환경에서 IoT 지원 제품 및 시스템을 바로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모든 상표 및 상호는 해당 소유자의 상표 또는 등록상표이며 자산이다. 애브넷은 자체 상표 이외의 상표에 대한 독점권을 갖지 않는다.

아이데미아(IDEMIA) 개요

아이데미아(IDEMIA, 구 OT-모포(OT-Morpho))는 증강신원확인(Augmented Identity)의 글로벌 선도업체로 시민과 소비자들이 일상생활에서 중요한 활동(지불, 연결, 여행, 투표 등)을 할 때 실제 생활에서나 디지털 공간에서나 마찬가지로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 개인 신원정보의 보안을 유지하는 것은 오늘날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에서 극히 중요한 일이 되고 있다. 증강 신원확인 기술을 통해서 아이데미아는 개인이든 사물이든 관계없이 자산의 생성, 사용, 보호를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하는데 중요한 공헌을 하고 있다. 아이데미아는 프라이버시와 신뢰를 생명처럼 중시하고 전세계에 걸쳐 금융, 텔레콤, 신원조회, 보안, IoT 업계 고객들의 정보를 보호하는데 만전을 기하고 있다.

연간 30억달러에 달하는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아이데미아는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와 모포(Morpho)(Safran Identity & Security)의 합병을 통해 탄생한 회사로서 현재 전세계에서 1만4000여명의 직원을 두고 180개 국가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IDEMIA.com) 또는 트위터(@IDEMIAGrou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애브넷(Avnet) 개요

에브넷은 제품 아이디어 구상에서 설계, 프로토타입 개발에서 생산에 이르기까지, 제품 수명주기 초기 단계부터 고객들을 지원하고 있다. 설계와 공급망 서비스를 아우르는 종합 포트폴리오를 제공함으로써 첨단기술의 혁신기업들을 선도하고 있으며 100여 년의 역사를 통해 전 세계 고객사와 공급사들이 기술혁신을 실현시킬 수 있도록 지원해 왔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avne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22200596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