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홈 서비스 리테리어, 독산점 그랜드 오픈

2018-08-09 11:00 출처: 더리테리어

리테리어 독산점 고객상담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8월 09일 -- 경기 불황으로 문을 닫는 점포가 많아지고, 창업 상황이 좋지 않은 현재 오히려 주목이 더해지고 있는 창업아이템 리테리어가 새롭게 독산점을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리테리어는 수리보수를 뜻하는 리페어(repair), 리모델링(remodeling), 인테리어(interior)를 합한 브랜드로, 주거생활 등 일상생활에 속하는 수리보수, 인테리어, 크리닝 홈케어를 하나로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창업아이템이다.

리테리어에서 주목할 점으로는 소자본으로도 창업할 수 있으며 1인창업, 상권이 무관한 점포 또는 무점포로도 창업할 수 있어서 부담없이 시작할 수 있다는 점이다.

시스템과 노하우를 갖춘 본사의 시스템 경영으로 초보부터 경력 기술자, 남자창업자, 여자창업자, 시니어창업자 등 구분 없이 경력이 없는 초보자도 누구나 창업이 가능하다.

이번에 오픈하는 독산점은 부부가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리테리어에서 진행하는 기본 서비스인 수리보수, 인테리어, 크리닝 홈케어 외 독산점 사장님만의 기술과 노하우가 깃든 수납정리 컨설팅과 수납공간 맞춤 설치, 인테리어 철물도 함께 취급하고 있다.

특히 독산점은 아파트 및 사무실, 오피스텔 밀집 지역으로 주거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상가와 사무실까지 폭넓은 고객층을 수용할 수 있다.

리테리어 독산점은 독산역 2번 출구 중앙하이츠 아파트 상가에 위치하고 있다.

현재 리테리어는 전국 가맹문의를 받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해당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매주 화, 목요일 사전예약으로 창업상담을 진행 중이다.

더리테리어 개요

리테리어는 건물에 대한 수리보수를 뜻하는 리페어(repair), 개선의 리모델링(remodeling), 공간 연출의 인테리어(interior)를 합한 브랜드이다. 주거생활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탈 홈서비스’로 생활밀착형 창업아이템이다. 토탈 홈서비스 ‘리테리어’는 미국이나 일본 등의 선진국에서 이미 오래전부터 높은 성장을 유지하는 인기 창업아이템이다. 시스템과 노하우를 갖춘 본사의 시스템 경영으로 남자창업자, 여자창업자, 시니어창업자 등 구분 없이 경력이 없는 초보자도 누구나 창업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reteri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