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장문화연구원, 3중 기능성화장품 남궁영훈 비비크림 론칭

자외선차단·미백·주름개선 3중 기능성 비비크림

2018-10-19 17:21 출처: 한국화장문화연구원

한국화장문화연구원이 론칭한 3중 기능성 화장품 남궁영훈 비비크림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10월 19일 -- 한국화장문화연구원이 19일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개선 등 3중 기능성화장품 남궁영훈 비비크림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론칭된 남궁영훈 비비크림은 기존의 튜브용기에서 펌프형 용기로 사용하기 편리하고 핑크컬러 용기로 구성되어 여성들의 핸드백을 밝은 분위기로 변화시켜줄 콘셉트이다.

특히 비비크림의 패러다임을 완전히 바꿔준 남궁영훈 비비크림은 중국 소비자들의 선호도에 맞춰져 있어 중국수출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자외선 차단 지수 SPF 42, PA++로 구성되어 야외 활동시 별도의 썬크림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도 갖추고 있다.

또한 발림성이 우수하고 커버력이 우수하여 얼굴 피부의 잡티를 완전히 해결해 주는 요술 비비라고도 불린다. 땀이 흐르거나 물놀이시 화장이 지워지지 않는 우수함도 남궁영훈 비비크림의 장점이다.

한국화장문화연구원 개요

한국화장문화연구원은 화장품 마케팅 전략, 리서치, 학술연구, 뷰티 마케팅 연구 등 뷰티 관련 매체 발행과 교육, 뷰티 컨설팅 전문 기관으로 1989년 9월 20일 창업되었다. 현재 기능성 화장품 연구개발로 신제품을 출시하여 화장품 수출 전문기업으로 해외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 화장문화 연구원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