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퍼럭스, 노트북과 스마트기기 고속충전이 가능한 CTM-06 USB PD 고속충전기 출시

2019-01-16 14:00 출처: 바이퍼럭스

컴팩트 플러그 타입으로 별도 전원선이 필요없으며 바로 콘센트에 꽂아 사용 가능하다

클레버 CTM-06 제품으로 노트북과 스마트폰 동시 충전 및 충전시 나오는 전력량 영상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1월 16일 -- IT주변기기 수입 유통회사 ㈜바이퍼럭스가 노트북과 스마트기기의 고속충전을 위한 ‘클레버 타키온 USB-PD 퀵차지 멀티충전기 CTM-06’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USB PD 기술은 기존에 높은 전력 공급이 어려운 부분을 보완한 USB C 단자를 통해 최대 100W의 전력으로 충전이 가능한 USB 국제 규격이다.

제품의 USB-C단자는 고출력을 위한 PD 60W까지 지원해 최신 노트북(맥북 프로, 삼성노트북9, LG 올뉴그램)의 충전이 가능하며 호환되는 태블릿과 닌텐도스위치 같은 게임기기의 고속충전이 가능하다,

신형 아이폰(아이폰XS, XS MAX, XR)의 고속충전을 지원하여 C 단자로 충전시 최대18W의 PD 고속 충전이 가능하다.

퀵차지3.0 기술을 적용된 USB-A포트가 추가적으로 장착되어 삼성 스마트폰, LG 스마트폰 등 호환되는 다양한 기기들의 고속충전이 가능하며 고속충전을 지원하지 않는 기기는 자동으로 최적화된 전류로 안전한 충전이 가능하다.

여러기기를 충전시 출력이 제한되는 다른 제품들과는 달리 최대 78W의 고출력으로 동시 연결시에도 빠른 충전이 가능하다는 부분이 이제품의 부각된 장점이라 할 수 있다.

또한 다중 보호회로 IC가 내장되어 고가의 노트북과 스마트폰기기들을 안정적으로 충전을 시킬 수가 있다.

별도 전원선이 필요없는 간편한 플러그 타입으로 콘센트만 있으면 바로 꽂아 가정 및 카페 등 대중업소에서도 편리하게 노트북과 스마트기기들을 동시에 충전시킬 수 있다.

바이퍼럭스는 점차적으로 USB PD 고속충전 기기들이 늘고 있으며 다양한 관련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바이퍼럭스 개요

바이퍼럭스는 기존 IT 주변기기 유통의 풍부한 경험을 밑받침 삼아 5포트 멀티 고속 충전기 Clever 50W 5-Port Turbo Charger 제품을 국내에 수입 첫 선을 보이게 되었다. 2014년 결산 한국일보주관 소형가전기기 분야에 베스트 신상품으로 선정이 되었으며 멀티 고속충전기 분야에 선두주자가 되었다. 앞으로 다양한 고성능 멀티충전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