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고, 토요타의 공식 품질 협력사로 선정

2019-07-16 13:03 출처: TRIGO Group

파리--(뉴스와이어) 2019년 07월 16일 -- 트리고 그룹(TRIGO Group)이 토요타의 품질관리, 검수, 관리 활동의 독점 공급업체로 선정됐다.

트리고는 지난 20년 동안 주로 자동차 및 항공우주 업계를 위한 품질관리 솔루션을 제공해 왔으며 현재는 세계에서 손꼽히는 품질을 자랑하는 업체로 여겨지고 있다. 품질관리와 검수 등 일반적인 서비스를 넘어서 트리고는 품질 물류, 재작업, 마케팅 재실행, 감사, 훈련에 이르기까지 제작 절차의 모든 단계에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트리고는 2001년부터 토요타 오냉 공장에서 40여개 협력업체와 함께 활동하고 있다. 지금까지 토요타와의 제휴 협력을 더 높은 단계로 끌어올린 트리고는 자동차 마케팅 재실행이나 차량 현대화, 종합 재작업 서비스 등으로 솔루션을 한층 발전시켰다.

트리고 프랑스의 이사 알렉사 스테파노비치(Alexa Stefanovic)는 “토요타 오냉이 2020년까지 생산량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 우리는 제휴 업체에 고도로 맞춤화된 솔루션을 제공하여 그들의 요구사항을 만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늘날 토요타 오냉은 시장에서 뛰어난 평판을 자랑하는 자동차 토요타 야리스(Toyota Yaris) 모델을 생산하는 유럽 최고의 생산 기지로 꼽힌다. 지난해 발표된 공장 현대화 프로젝트는 TNGA(신규 글로벌 아키텍처)를 제조 공정에 포함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또한 토요타 오냉은 환경 지속가능성을 개발 전략의 핵심으로 삼는 시범 사업이기도 하다. 2018년 에코바디스(Ecovadis) 상을 수상한 트리고 역시 사회적 책임에 전념하고 있다.

이 제휴 협력은 현장 활동 및 품질관리 절차를 디지털화하는 작업도 포함하며, 여기에는 트리고 전문가들이 개발한 ERP 도구인 트리고 오딧(TRIGO Audit), 데이터 엔트리(Data Entry), 커스터머 포털(Customer Portal) 등이 포함되어 또 한 번 품질 활동의 보폭을 넓히고 토요타와의 협력을 강화한다.

트리고 그룹(TRIGO Group) 개요

1997년 설립된 트리고 그룹은 자동차와 항공우주 업계에 초점을 맞춘 운송 부문의 글로벌 품질 솔루션 공급업체다. 25개국 1만여명의 전문가를 보유한 트리고는 품질 엔지니어링, 재작업, 검수, 감사, 훈련, 컨설팅, 프로젝트 관리를 포함한 종합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trigo-group.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71500505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