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e Avionics & Industrial, Arm과 안전 필수 그래픽 프로세싱 솔루션 개발 관련 제휴 체결

2019-10-10 08:56 출처: Core Avionics & Industrial

샌디에이고--(뉴스와이어) 2019년 10월 10일 -- Arm TechCon: Core Avionics & Industrial Inc.(이하 CoreAVI)이 Arm과 기술 제휴를 맺고 차세대 자동차 시스템의 안전 필수(safety critical) 그래픽 프로세싱용 솔루션 개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는 자동차 시스템 제조사들로부터 받는 가장 엄격한 수준의 안전 인증 획득에 따른 리스크를 낮추고 그 과정을 단순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CoreAVI는 다양한 항공우주 디지털 콕핏(digital cockpit) 안전 사용 사례들을 통해 얻은 교훈을 자동차 안전 시장에 적용할 수 있는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이를 통해 자동차 제조사와 각 공급사들은 디지털 클러스터, 헤드업 디스플레이, 증강 비전 시스템, 디지털 미러, ADAS(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 등 안전 필수 콕핏 애플리케이션을 보다 효과적으로 도입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챗 바블라(Chet Babla) Arm 자동차 및 IoT 부문 부사장은 “각종 차세대 차량들이 진화하고 운전자 경험 증진과 관련된 다양한 기술이 발전하면서 이들 시스템의 안전 확보가 보다 중요해졌다”며 “이번에 진행되는 CoreAVI와의 협업을 통해 항공전자기기 안전 기술 렌더링 및 GPU 컴퓨팅 사용 사례들을 자동차 디지털 콕픽 도메인에 적용하는 이 회사의 전문성과 경험을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데미언 포자드(Damian Fozard) CoreAVI CEO는 “CoreAVI는 안전 필수 그래픽 및 컴퓨팅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고신뢰성 인증 애플리케이션 관련 제품 분야와 고객들을 이끌어가는 데 있어 오랜 역사를 자랑하고 있다”며 “우리는 자동차와 항공전자 시장이 설계에 대한 안전 인증 확보를 통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Arm의 비전을 공유한다”고 밝혔다.

또한 데미언 포자드는 “Arm과의 제휴는 도입이 쉽고 항공전자 수준의 안전 설계 능력을 갖춘 플랫폼을 통합하는 한편 항공전자 이외의 분야에서도 급격히 확산되고 있는 안전 필수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라고 판단한다”고 덧붙였다.

Core Avionics & Industrial Inc. 개요

Core Avionics & Industrial Inc.(CoreAVI)은 군용 및 항공전자 분야에서 안전 필수 애플리케이션을 구동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IP 플랫폼 솔루션을 공급해 왔으며 그동안 그 성과가 검증된 선구적 기업이다. 실시간 및 안전 필수 그래픽, 컴퓨팅, 비디오 드라이버, 즉각적인 프로그램이 가능한 그래픽 프로세서, DO-254/ED-80 인증을 획득한 COTS 하드웨어 IP를 설계·공급해 온 CoreAVI의 제품군은 항공우주, 자동차,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용 안전 필수 임베디드 솔루션을 설계·도입할 수 있게 지원한다. 이들 제품은 RTCA DO-254/DO-178C, EUROCAE ED-80/ED-12C, ISO 26262 등 높은 수준의 안전 인증을 획득했으며 고객사에 대한 장기적 지원을 제공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