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전원 유선 이어폰 증정” 비비티, ‘카세트MP3’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2020-11-26 15:00 출처: 비비티

방탄소년단 멤버가 한 전기차 브랜드 테마곡 뮤직비디오에서 카세트MP3를 들고 있다 (사진=서울시: 세운메이드 프로젝트 제공)

여기서 음악이 나와? 카세트와 MP3의 레-트로한 만남, 카세트MP3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11월 26일 -- 음향기기 전문 업체 주식회사 비비티는 레트로 뮤-직 플레이어 ‘카세트MP3’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11월 30일까지 와디즈의 펀딩 프로젝트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카세트MP3는 올해 5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텀블벅’을 통해 진행된 ‘다시세운: 세운메이드 기획전’에서 목표 금액 대비 18배가 넘는 1840% 펀딩을 달성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특히 올 9월에는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현대자동차 브랜드를 주제로 만든 테마곡 뮤직비디오에 레트로를 소재로 한 소품으로 들고 나와 관심을 끌었다.

이번 와디즈 단독 출시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카세트MP3는 텀블벅 펀딩 모델에서 기능과 성능을 업그레이드했으며, 용량을 8GB 늘려 MP3 음악을 최대 2000곡까지 저장할 수 있다. 함께 출시하는 8종의 라벨 스티커 디자인은 옛 카세트테이프의 추억뿐만 아니라 미래 지향적인 느낌까지 제공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카세트MP3는 추억의 카세트테이프를 구현하기 위해 실제 ‘카세트테이프 투명 케이스’에 넣어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보관, 휴대가 간편하다는 장점과 함께 속지에 손편지를 쓸 수 있는 공간까지 마련해 마음을 담은 선물로도 주목받고 있다.

카세트MP3는 USB 메모리처럼 PC에 꽂아 MP3 파일을 자유롭게 옮기면서 음악을 들을 수 있으며, 랜덤 재생 모드도 지원된다. 100% 국내 부품으로 생산된 가성비의 레트로 음향기기로, 현재 와디즈에서 4만원대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비비티는 텀블벅 펀딩에서 받은 뜨거운 반응과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업그레이드한 카세트MP3를 와디즈에서 첫 출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와디즈 펀딩 이벤트는 사전 출시 감사 이벤트로 펀딩 고객 모두에게 국산 브랜드 ‘피아톤’ 유선 이어폰을 증정한다.

비비티 개요

비비티는 2009년 설립된 음향기기 및 통신기기 전문 연구 개발 제조 기업으로 현재 IT 기반 레트로 음향기기 사업을 펼치고 있다. 비비티는 디지털 시대에서 효율보다 ‘낭만’, 온라인보다 ‘오프라인 감성’ 같은 아날로그를 찾는 사람들에게 추억과 감성을 제공하며 세대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레트로 디바이스를 만든다는 모토로 ‘카세트MP3’를 출시했다. 2021년 봄 카세트MP3와 호환해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기능까지 확장할 수 있는 ‘플레이어T’를 출시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s://bbt.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